카테고리

편안한 발걸음 LnA

마이쇼핑 장바구니


신발 디자인 리그

제목 제7회 LNA신발디자인_I’m in Wonderland(최유빈)

평점 : 0점  

작성자 : 최유빈 (ip:)

작성일 : 2018-11-24 23:25:46

조회 : 78

추천 : 추천

내용


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는 작품과 그 속의 체셔캣(체셔고양이)를 모티브로 디자인 하였습니다.

 

 

뒷부분의 글은 체셔캣의 대사를 인용하였는데, 이는 앨리스와 체셔캣의 첫 만남에서 등장하는 대사의 일부분입니다.

 

A - "여기서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 알려 줄래? (Hey, can you tell me which way should I go?)"

 

C - "그건 어딜 가고 싶은지에 따라 달라지는데. (That's depends on where you wanna go.)"

 

A - "어딜 가고 싶은지는 아직 생각해 보지 않았는데... (I haven't thought about where do I want to go yet...)"

 

C - "그럼 어느 길로 가든 상관없네, . (Then, it doesn't really matter.)“

 

      

우리나라는 재능을 존중하고 우선시하는 사회는 아닙니다. 때문에 가 하고 싶은 것이 장래성이 보장되어있지 않다면 그를 환영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. 심지어는 부모님조차도.

저는 이러한 사회를 이상한 나라로 비유하여 여러 가지 색상을 수채화 물감이 퍼지는 모양처럼 디자인했습니다. 또 그 속을 자유롭게 부유하는 체셔캣을 그려 넣어 또 다른 로 빗대어 나타내고자 했으며, 동시에 세상에 있는 모든 에게 응원을 보내고자 했습니다.


첨부파일 : 제7회 LNA신발디자인_I'm in Wonderland(최유빈).png

비밀번호 :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 :

비밀번호 :

내용

/ byte

평점 :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